‘꽃샘추위 세일 페스타(SALE FESTA)’ 3월 행사 개최
‘꽃샘추위 세일 페스타(SALE FESTA)’ 3월 행사 개최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1.03.02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으면서 소비심리가 위축되어 시즌오프세일을 기다리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3월 봄을 시샘하는 꽃샘추위를 대비하고자 겨울 상품을 기다리는 이들이 많은 가운데, 3월 행사 ‘꽃샘추위 세일 페스타(SALE FESTA)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3월 행사 ‘꽃샘추위 세일 페스타에서는 인기리에 판매되던 겨울 상품들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며, 시즌오픈세일인 만큼 최대 70%까지 저렴한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다.

꽃샘추위 세일 페스타에 참여하는 기업은 우수한 제품성을 갖춘 3년~7년차 도약기업으로 3월 1일(월)부터 3월 14일(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창업진흥원과 한국탄소융합기술원에서 공동주관으로 해당 세일을 오픈했다.

3월 이벤트 참여 브랜드로는 황토코리아협동조합의 ‘토퍼매트리스’, ㈜현대팜앤테크의 ‘그래핀마스크’, ㈜마크모크의 ‘여성화’, (농)봉동생강마을의 ‘생강차’, ‘(농)빛뜨락의 ‘어린잎 개똥쑥 수제발효차’, ㈜티엔케이의 ‘탄소전기파스’ 등이다.

업체 관계자는 “코로나를 극복함과 동시에 꽃샘추위를 이겨내고자 이번 꽃샘추위 세일 페스타를 오픈했다.”라며 “도약기업의 품질 좋은 우수 제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보시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 자신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