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변화와 혁신을 통한 새로운 산림조합
[신년사]변화와 혁신을 통한 새로운 산림조합
  • 농업정보신문
  • 승인 2021.01.05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림조합중앙회 최창호 회장
산림조합중앙회 최창호 회장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언제나 산림조합을 아껴주시고 성원해주시는 80만 조합원, 210만 산주와 임업인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해 산림조합은 코로나19 라는 전 세계적인 위기 속에서도 조직발전을 위한 변화와 혁신, 산주와 임업인의 신뢰를 얻기 위하여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앞으로 산림조합은 시대적 요구와 환경에 발맞추어 변화와 혁신을 통해 새로운 산림조합으로 탈바꿈하는 데 조직 역량을 극대화하겠습니다.

 

먼저 산촌에 활력을, 산주와 조합원에게 희망이 되는 산림조합으로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이를 위해 임업직접지불제도입과 임업·임산촌이 경쟁력있는 6차산업으로 성장·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소통과 협력으로 상생하는 산림조합으로 만들어 내겠습니다.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어떠한 어려움이 닥치더라도 조합원과 회원조합, 회원조합과 중앙회, 노사가 힘을 합쳐 헤쳐 나가는 산림조합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난 59년 역사의 경험과 기술력을 산림의 미래가치를 창조하는 혜안으로 활용하여 그린뉴딜을 선도하는 산림조합이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끝으로 풍요와 번영을 상징하는 소의 해를 맞아 각 가정에도 여유와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