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베이비페어 D-3, 맘앤베이비엑스포 즐기는 꿀팁은?
킨텍스 베이비페어 D-3, 맘앤베이비엑스포 즐기는 꿀팁은?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0.11.16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올해 마지막으로 열리는 ‘맘앤베이비엑스포’가 이달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나흘간 킨텍스 1전시장 4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국내외 다양한 임신•출산•육아 용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브랜드들의 신제품까지 시중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어 2021년 육아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맘앤베이비엑스포는 ‘놀러와! 맘베하우스’라는 컨셉으로 전시장, 현장에서는 주최측의 파격 이벤트와 다양한 경품을 내건 참가 브랜드들의 각종 현장 이벤트들이 준비되고 있다. 개막 3일 남은 제 35회 맘앤베이비엑스포를 알차게 즐기기 위한 꿀팁 들을 알아보자

맘베에서 매회 진행되는 최고 인기 이벤트인 ‘엄마대상 선착순이벤트’는 전시회가 진행되는 4일간 매일 200명의 엄마에게 선착순으로  푸짐한 선물패키지를 증정한다. 선착순 대상은 20대에서 40대 성인 여성(임산부/육아맘)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

선물패키지는 날짜별로 여행파우치, 유아 발싸개, 공주 맛밤, 락스타 반찬통, 휴대용 물티슈, 프로바이오틱스, 보냉가방, 고구마 말랭이, 참치즈, 현미쌀과자 중 6종을 지급한다. 날짜 별 경품은 맘앤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전시기간인 11월 19일부터 22일까지 총 4일간 오전 10시부터 맘베상품권 1만원권을 5,000원에 판매한다. 1인당 최대 2매 구입이 가능하며 현금과 카드 모두 결제가 가능하다. 매일 선착순으로 500장씩 판매하며, 상품권은 전시장 내 스튜디오, 보험, 제대혈 은행, 렌탈서비스 등을 제외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단, 상품권 분실 시에는 재 수령이 불가하다.

35회 맘베에서는 관람객들의 편안한 전시회 관람을 돕기 위해 각종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편안하고 넓은 가족수유실과 엄마 수유실을 운영하며 기저귀 교환대, 전자레인지, 정수기, 물티슈를 제공한다. 또한, 편히 휴식을 할 수 있는 맘베 쉼터 및 구매한 물품을 스태프가 안전하게 주차장까지 운반해주는 짐운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맘앤베이비엑스포 관계자는 “2020년 킨텍스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해 최고의 만족을 선사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참가 기업들 또한 브랜드 홍보와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해왔다.

제 35회 맘앤베이비엑스포의 각종 이벤트와 부대시설, 참가 브랜드, 서비스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맘앤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