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인컨설팅, 대학입시컨설턴트 통한 합격전략 제시
메타인컨설팅, 대학입시컨설턴트 통한 합격전략 제시
  • 보도자료팀
  • 승인 2020.09.22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입시컨설턴트 ‘메타인컨설팅’은 수능 목표달성을 위한 합격전략을 제시한다.

지난 16일 수능 9월 모의평가가 실시 됐으며, 모의 평가는 다가오는 12월 3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의 준비시험으로 이번 모의고사를 통해 출제, 채점과정에서 발견되는 문제점을 개선하여 오는 수능 시험에 반영할 계획이다.

또한, 코로나19로 자가격리자 또는 시험장별 방역대책으로 인해 시험장 입실이 어려운 수험생들의 경우 17일 온라인 모의평가로 응시가 진행됐다.

따라서 이번 모의평가를 통해 자신의 성적 위치를 파악하고, 수능 출제 유형을 파악하는 등 수능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중요한 경험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모의평가를 치룬다고 해도 마냥 어렵기만 하고, 문제 유형 등을 파악하지 못한다면, 대학 합격을 위한 목표에서 멀어질 수 있어 체계적인 입시전략과 더불어 합격을 위한 성적향상을 위해 입시컨설팅을 받는 것도 좋다.

메타인컨설팅에서는 고등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최종 목표인 대입 지원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대입 컨설팅에서부터 수시 6개 대학 지원, 자소서, 면접, 필요시 정시 컨설팅까지 고3패키지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도움을 주고 있다.

이외에도 학종 정규반 프로그램을 통하여 대입 종합전형을 준비, 학생의 필요에 따라 자소서첨삭, 수행평가, 비교과, 진학상담 및 대학입시컨설팅까지 다양한 부분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강사들은 학생들을 1대1로 지도, 입시 합격률 89.3%를 달성한 바 있으며, 대입을 위한 고3 전문 1타 컨설턴트와 고1, 고2 전문 1타 컨설턴트 강사가 별도로 상담하며 학생들의 성향과 성적 눈높이에 맞춰 진행된다.

또한, 메타인입시컨설팅은 교육청에 등록된 정식 컨설팅학원이며, 교육청에 신고된 교습비를 받는 업체로, 등록되지 않은 일부 컨설팅업체처럼 검증되지 않은 서비스와 고액의 교습비를 받지 않고 있어 학생과 학원과의 신뢰를 두텁게 쌓아가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학입시 메타인컨설팅은 공부 방법 분석지도, 학습 행동유형 진단 및 지도와 더불어 과목별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초, 강남 1타 입시컨설팅 그룹이다. 학습에서부터 비교과, 수행평가, 입시컨설팅까지 학생 전반에 필요한 모든 컨설팅을 제공하며, 학생이 조금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조금 더 목표에 가까워 질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