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비상에듀, 4주 반수 과정 '대입반수 독립반 개강'
광주비상에듀, 4주 반수 과정 '대입반수 독립반 개강'
  • 보도자료팀
  • 승인 2020.06.09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리형 기숙학원 '광주비상에듀'는 대입반수 독립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광주비상에듀의 반수반은 소수정예로 더 체계적으로 반수생들이 짧은 기간 동안 대입을 준비할 수 있는 과정으로 운영된다.

기숙재수학원 반수반의 운영 기간은 6월 21일부터 7월 18일까지로 진행, 첫 1주일은 상반기 수학의 기초와 기본 을 총정 후 28일부터 7월 18일까지 3주 동안은 국영수를 전반적으로 다루면서 이후 기존반으로 편입할 수 있도록 한다.

30명 베테랑 강사들이 200명 학생을 관리하는 소수정예로 진행, 과외와 같은 맞춤형 교육을 통해 하나하나 학생들의 수준에 맞춘 학습을 진행한다. 수업마다 또한 질문전담강사를 따로 배정해 학생들이 모르는 부분을 하나하나 놓치지 않게 한다.

또한 수포자를 위한 '수학 SOS 응급처치팀'을 운영, 교육 재원생들은 평균적으로 2.5 등급 향상을 보인다. 이외에도 쾌적한 숙소와 수준높은 식사, 체육시설 등을 갖춰 학생들이 스트레스없이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아울러 반수기숙학원에서 입시마음연구소를 따로 운영하고 있다. 대한민국 인성교육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김순원 원장이 직접 학생들을 상담하면서 수시·정시 지원전략컨설팅과 공부방법 컨설팅, 동기부여와 마음관리 컨설팅이 모두 가능해 신뢰감을 더해준다.

경기도기숙학원 광주비상에듀 기숙학원반수반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