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 남학생 반수반 운영
남자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 남학생 반수반 운영
  • 보도자료팀
  • 승인 2020.06.08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학생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에서 반수반을 운영한다. 양지비상에듀는 20년 동안 운영되고 있는 기숙학원반수반으로 개강 오는 21일 진행된다.

양지비상에듀는 2021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남학생을 위해 남학생 맞춤으로 전용 기숙학원을 제공한다. 양지비상에듀는 반수생들이 다른 환경에 휩쓸리지 않고 오직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준다.

축구장, 농구장 등 체육시설은 물론 1인당 1개 독서실, 2인 1실 숙소, 맛있는 식사가 제공, 생활담임이 배정되어 24시간 학생의 건강을 챙겨준다. 또한 진학담임이 학생들의 마음가짐을 관리하기 때문에 학생들은 스트레스없이 컨디션을 관리한다.

비상에듀는 오직 소수정예 방식으로 200명 재원생을 수많은 베테랑 강사진이 집중 관리하여 맞춤형 수업을 제공한다. 다른 학원과 달리 이곳에서는 학생들을 과목별로 수준별로 나누어 필수수업은 물론 맞춤형 선택수업을 제공해 더 짧은 시간 동안에도 기초를 빠르게 다질 수 있다.

또한 학과담임이 멘토로서 올바른 공부방법을 알려주며 입시전략 컨설팅을 통해 학생들은 장기적인 계획도 짜나갈 수 있다. 아울러 장학제도 통해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생들에게 학원비 면제 혜택을 주기 때문에 학생들은 더 열심히 공부를 하게 된다.

남자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 반수반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