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버거 ‘마미쿡 당동점’ 6월 8일 오픈
수제버거 ‘마미쿡 당동점’ 6월 8일 오픈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0.06.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제버거 집 ‘마미쿡 당동점’이 이달 6월 8일 오픈한다.

‘마미쿡 당동점’ 매장은 경기도 파주시에 있으며, 매장에서 다양한 종류의 수제버거를 매일 직접 조리해 판매하고 있다. 버거 종류는 현재도 새로 추가되고 있으며 단품, 세트 메뉴도 본인의 입맛대로 다양하게 조합해 주문할 수 있다.

매장에서 매일 신선한 재료를 공수해 다양한 메뉴를 조리하고 있으며 사용하는 기름도 해바라기유를 사용하여 기름을 쫙 빼서 담백한 맛을 제공한다.

제공 메뉴는 단품 햄버거나 세트, 사이드 메뉴 등으로 다양한데, 버거 종류만 해도 스테이크 해쉬브라운버거, 새우버거, 모짜렐라치즈버거 등이 있으며, 햄버거 빵 종류도 참깨 플레인, 치즈, 패스츄리 중에서 하나 선택해 주문할 수 있다. 햄버거를 주문할 때 특제 수제 프리미엄 햄버거번을 3종류로 구매 가능하며, 번을 매일 매장에서 직접 구워내 신선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사이드 메뉴로는 치즈볼, 치즈스틱, 버팔로윙 등이 있고, 감자튀김도 오리지널, 치즈 등이 있다. 탄산음료 및 커피 종류, 스파클링에이드, 맥주 등이 있어 음료 및 주류도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다.

치킨도 허니치킨, 스노우치즈치킨, 허니스파이시치킨 등이 있어 온 가족 외식, 친구 모임, 데이트 등을 즐기며 여러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관계자는 "본 매장에서는 매일 직접 햄버거 빵, 패티, 사이드 메뉴를 주문 즉시 조리해 제공하고 있으며, 신선한 재료만 사용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가격대도 합리적이라 학생들이 이용하기에 어렵지 않으니 남녀노소 누구든 편하게 찾아오시기 좋다."며, "제공 메뉴도 다양하고 신메뉴도 주기적으로 추가되고 있어 더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고, 세트 메뉴도 본인이 원하는 대로 사이드, 음료를 변경할 수 있으니 취향에 맞게 구매하면 된다. 이벤트도 꾸준히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미쿡 당동점’에서는 SNS 해시태그 포함 게시글 업로드, 배달 앱 주문 후 리뷰업로드 시 치즈 볼을 무료로 제공하며 오픈부터 오전 11시까지 햄버거를 주문하면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배달, 포장 서비스 문의 외 다양한 정보 확인은 대표번호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