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인 SAT기숙학원, 5주 핵심 여름방학캠프 개최
메타인 SAT기숙학원, 5주 핵심 여름방학캠프 개최
  • 보도자료팀
  • 승인 2020.05.24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타인 SAT전문학원 오는 6월 29일~8월 1일의 일정으로 5주 동안 진행되는 여름방학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여름방학캠프는 10년 이상 경력의 강사가 강의를 진행, 학생 10명당 1명의 강사가 배정되어 적은 숫자의 학생들은 강사의 집중관리를 받게된다. 또한 강사는 멘토로서 학생들에게 정기적인 상담을 제공하여 동기부여와 공부 습관부터 잡아준다.

학생들은 자유로운 질문으로 빠르게 자신이 부족한 부분을 파악하고 다질 수 있다. 평일에는 일반 SAT강의를 진행하며 주말에는 보충강의와 개인지도 등이 이뤄진다. 특히 가장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SAT수학에 대해서도 중점적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다.

학생들은 입소하자마자 테스트를 거쳐 수준에 맞는 단계별 학습을 받을 수 있다. 이같은 고효율 SAT과외교육 학습 방법은 학생들이 5주 동안 10개월 공부를 소화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짜여져 있다.

한편 메타인은 교육부에서 정식 허가를 받은 기숙학원에서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코로나19를 대비해 철저한 안전과 방역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생활 및 안전관리인원이 24시간 상주하고 있어 학생들은 안심하고 공부에 몰입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미국대학의 수능인 SAT는 철저한 목표설정과 학습이 중요하다. 이미 강남SAT학원과 부산SAT 등 수많은 대도시 권역에 이러한 SAT 대비 학원을 찾아볼 수 있다."라며 "캠프를 진행할 기숙학원은 춘천 홍천강에 위치해 있다. 조용하고 쾌적하여 학생들이 공부에 몰입할 수 있는 곳이며, 기숙학원에서 모든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이 모든것이 기본적인 비용으로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캠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메타인 SAT학원 여름방학캠프 정원은 약 70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