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예복 아르코발레노 59만원 고품질 원단 제공
맞춤예복 아르코발레노 59만원 고품질 원단 제공
  • 보도자료팀
  • 승인 2020.04.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르코발레노 제공
아르코발레노 제공

최근 아르코발레노에서는 공동구매로 부담스럽지 않은 합리적인 가격에 맞춤예복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선착순 50명의 한정 이벤트는 품질이 높은 결혼 예복을 높지 않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평소에 품질과 디자인을 중시하는 고객들의 관심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을 정도로 한벌을 59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렇게 사랑을 받는 이유은 아르코발레노가 이태리 까노니코 원단을 사용한다는 점에 있다. 이는 300년의 명맥을 잇는 이태리의 원단회사의 것으로 그만큼 훌륭한 원단이라고 알려져 있다. 높은 품질의 원단을 사용하는데도 불구하고 기존 시가에 비해서 확실히 낮은 가격을 자랑하기에 계속해서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15년간 운영을 이어올 정도로 맞춤예복으로 아르코발레노는 고객들에게 큰 신뢰감을 주고 있다. 관계자는 고객이 원하는 바를 맞추기 위해서 예비 신랑, 신부를 고려한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맞춤 상담을 통해 이러한 점들을 알아가면서도 직접 고객들이 샘플들을 착용하면서 원하는 디자인을 고를 수도 있다.

이 이유로 맞춤예복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 급하게 양복이 필요한 직장인들이나 인터뷰 대비 정장이 필요한 분들로 고객층이 두터워지고 있는 추세이다. 품질이 높은데도 불구하고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기에 사회초년생이나 결혼 준비로 분주한 신혼 부부에게도 쉽게 다가갈 수 있다고 관계자는 말을 덧붙였다.

신랑 양복을 구매할 수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이곳에서는 렌탈 또한 가능하다. 이 역시 시가와 대비했을 때 10만원에서 20만원 정도 낮은 가격에 렌탈이 가능하며 정장뿐만 아니라 턱시도, 타이 등까지 대여 가능하다. 맞춤예복은 할인 혜택을 받으면 더 많은 가격 절감을 기대해볼 수 있다.

또한 항상 고객을 위해서 수선 역시 언제나 무료로 진행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고객의 편의를 생각해서 몸무게의 변화 등으로 체형이 바뀌어 더 이상 예전에 맞춘 양복이 맞지 않더라도 무료 a/s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맞춤예복을 구매한 후에 사이즈에 변화가 생긴다 하더라도 쉽게 대비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서비스로 고객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벤트는 여러 지점에서 동일하게 적용이 되며 충주, 이천, 수원 등의 주변에 위치하고 있다. 평소 시가에 비하면 누구에게나 합리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특히 정장이 필요한 예비 신랑들의 문의가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