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 아르코발레노, 결혼식을 위한 신랑 예복 특가 이벤트 열어
맞춤정장 아르코발레노, 결혼식을 위한 신랑 예복 특가 이벤트 열어
  • 보도자료팀
  • 승인 2020.03.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생일대의 이벤트라고 할 수 있는 결혼식을 위해서 많은 이들이 무리를 하면서까지 준비를 하게 된다. 특히 예식 당일에 주인공으로써 빛나기 위한 투자를 많이 하게 되므로 다이어트를 한다거나 혹은 피부관리 및 시술을 하고자 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신부의 드레스는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어 몸에 딱 맞게 입을 수 있으나 신랑의 정장 같은 경우 맞춤이 아니라면 딱 맞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맞춤정장을 알아보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디자인과 패턴을 따로 구성을 해야 하는 맞춤정장의 경우 비용적인 부담이 큰 것이 사실이라 쉽게 맞출 수 없다는 단점이 있다. 

이번에 아르코발레노 수원점에서 수원맞춤정장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하여 신랑을 위한 예복을 59만원이라는 특가에 맞춰볼 수 있다. 고급 원단을 이용해 저렴하게 예복을 맞출 수 있는 기회다. 단순히 가격적인 부분만을 고려해서가 아니고 원단이 좋고 노련한 테일러들이 몸에 딱 맞는 멋진 핏을 만들어 주어 퀄리티가 높다.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이태리의 전통있는 원단인 까노니코의 원단을 사용하여 제작을 하고 있으며, 15년 동안 노련하게 운영을 해오고 많은 정장을 제작해 온 경험을 살려서 신랑의 몸에 더 잘 맞는 고급스러운 정장을 제작해주고 있어 많은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현재는 맞춤제작뿐만이 아닌 예복이나 턱시도, 커플룩 등을 저렴하게 대여를 할 수 있는 온라인초대전 이벤트도 한창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합리적으로 결혼 준비를 해볼 수가 있다.

더불어 맞춤정장을 맞춘 이들에게 평생 동안 무료로 사이즈를 고쳐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에 훨씬 더 오랜 기간 동안에 정장을 입을 수가 있으며 수선비까지 세이브를 할 수 있어 합리적인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아르코 발레노는 서울 및 수도권 등 여러 지역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