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코발레노 턱시도대여 온라인 초대전 신청 행사
아르코발레노 턱시도대여 온라인 초대전 신청 행사
  • 보도자료팀
  • 승인 2020.03.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르코발레노 제공
아르코발레노 제공

아르코발레노는 턱시도·정장대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결혼을 준비하는 커플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를 통해서 일반정장, 턱시도대여는 10만원 할인 된 가격에, 커플룩대여 같은 경우 20만원 할인 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약 10~20만원 저렴한 비용으로 렌트가 가능하며 온라인 초대전 신청시 할인 적용이 된다.

아르코발레노는 고퀄리티를 지향하고 있으며 최고급 우모를 사용해 제작 된 까노니코 이태리 원단으로 수트를 만든다. 소재 자체가 부드러우며 선명도 또한 높아 예쁜 색감으로 발색이 된다는 특징이 있다.

업체 관계자는 "중요한 순간인 만큼 고품질의 수트를 입고자 하는 고객들이 많다. 맞춤 전문 브랜드인 만큼 마감 처리 및 박음질 면에서도 상당히 우수하다"라며 “고퀄리티는 유지하고, 소비자에게 합리적 가격으로 턱시도대여·정장대여가 가능하도록 이번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에 많은 커플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아르코발레노는 유재석, 강호동, 추성훈 등 연예인들의 pick을 받은 남성복 브랜드로 턱시도대여 할인 이벤트 이외에 공동구매 이벤트를 동시 진행하고 있다.”라며 “여러벌을 구매할 시 한 벌 59만원의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신랑 예복, 데일리 정장 등을 구매하고자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라고 덧붙였다.

취향이 다른 만큼 다양한 스타일의 옷이 마련되어 있는 것이 선택을 하는 입장에서 유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색상, 디자인, 버튼 종류, 사이즈 등여러 가지 스타일의 샘플 옷이 마련되어 있으며 마음에 드는 옷을 선택 했지만 보유 사이즈가 적어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지 못하게 되는 불상사를 겪지 않을 수 있도록 다양한 것들이 마련되어 있다. 까노니코 이태리 원단을 사용해 제작이 된 만큼 정장대여로도 손색이 없으며 패키지로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신랑예복 렌트의 경우 맞춤셔츠, 타이, 보우타이 등 여러 항목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웨딩촬영용 커플룩 렌트를 위해 방문하는 고객들도 많으며 자세한 사항은 직접 문의를 통해 확인해 보는 것이 좋다.

한편, 정장은 평생 무료로 a/s가 가능하며, 10~20만원 할인 된 가격으로 여러 스타일의 수트를 구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