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폴 바버샵, 남자머리 트렌드 정보 공개
레드폴 바버샵, 남자머리 트렌드 정보 공개
  • 보도자료팀
  • 승인 2020.03.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폴 제공
레드폴 제공

헤어스타일에 따라 이미지가 달라지기 때문에 어디서 어떠한 머리를 하는지가 매우 중요하다. 특히나 남성의 경우 짧은 머리를 잘 못 커트를 하게 된다면 모자들로 밖에 커버할 수 없기 때문에 더욱 신중하게 미용실을 고르고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머리 스타일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래서 남성들 사이에서는 최근에는 남성헤어를 보다 더 전문적으로 다뤄줄 수 있는 미용실의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 추세인데 대부분의 남성분들이 혼자 미용실을 방문하길 꺼리는 심리적인 마음을 고려하여 남성만 이용 가능한 잠실바버샵의 인기가 많아지고 있다.

레드풀 바버샵 관계자는 "바버샵에 대해 생소한 분들이 많이 있을 거라 생각하는데 오직 남자들만의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 하면서 세련된 느낌의 포마드 스타일링뿐만 아닌 다양한 해어스타일을 만들어 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레드풀 바버샵은 전국 지점을 통해 최신 남성머리 트렌드를 공개하여 소비자의 스타일에 맞는 헤어를 찾아주고 있다.

수많은 남성분들이 직접 경험해 보시고 만족도가 높아 전국 각지의 바버샵 매장이 늘어나고 있으며 최근에는 방송에도 여러 번 노출 되게 되어 더욱 더 많은 분들이 바버샵을 찾는다. 레드폴 바버샵은 바버샵 뿐만 아니라 아카데미를 운영하며 바버들을 양성하며 예비 바버들에게 심화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미 전국적으로 많은 지점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단순하게 머리를 자르는 것뿐만 아니라 여성분들의 눈치를 보지 않고 조금 더 편안한 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남성헤어를 이해하는 바버링을 제공받을 수 있다.

레드폴 바버샵 잠실점 관계자는 “잠심 인근 지역은 방이동, 천호동, 삼성동, 신천 인근에서 잠실바버샵을 방문하는 분들이 늘어났다.”라고 말했다.

바버샵을 찾아보면 인터넷에는 매우 강한 스타일링의 사진이 많이 노출되어 있는데 바버샵은 무조건 정형화된 포마드스타일을 추구하지 않고 남성헤어를 중점으로 다루면서 다양한 헤어스타일링을 제공해주는 곳이기 때문에 포마드 스타일이 부담스러운 분들이거나 본인의 머리 스타일에 단점을 보완해 줄 수 있으면서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을 수 있다.

고객 마다 다른 두상의 형태, 원하는 이미지와 얼굴형 등에 다양한 부분을 고려하여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아 컨설팅을 해주고 있기 때문에 변신을 시도하고 싶은 분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바버샵은 보다 남성헤어를 전문적으로 다루며 너무 비싸거나 무리한 가격을 요구하지 않기 때문에 가벼운 마음으로 본인의 스타일을 멋지게 바꾸고 싶은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되어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