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웨딩박람회 디자인 한복 업체 ‘비단채’ 눈길
수원웨딩박람회 디자인 한복 업체 ‘비단채’ 눈길
  • 보도자료팀
  • 승인 2020.02.25 1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종합 혼수 쇼핑몰 ‘꿈꾸는신부’에서 예비신혼부부들을 위한 수원웨딩박람회를 개최 중이다.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함께 진행 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한복, 예복, 예물, 허니문, 그릇, 이불 등 유명 브랜드 혼수 업체가 참여한다.

일반적인 수원웨딩박람회의 경우, 비싼 입점비와 과도한 홍보비로 인해 입점 업체에서 제공하는 혜택에 의문을 제기하게 되는 일이 빈번하다. 파격적인 혜택이 있다는 광고를 보고 많은 예비신랑신부가 시간을 들여 사전 신청을 하고 참가해 보지만 일반 매장에서와 큰 차이가 나지 않는 상품 가격에 실망감을 표하고 있다.

반면, 이번 꿈꾸는신부에서 실시 중인 수원웨딩박람회는 입점 업체에 대한 별도의 입점비나 홍보비가 없어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볼 수 있다고 입소문이 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실제로 수원웨딩박람회 사전참가 신청 후 방문을 하고 후기를 작성하면 각 브랜드별로 계약금의 일정 비율이나 일정 금액을 캐쉬백으로 돌려준다. 고품격 디자인 한복 비단채, 수제 비스포크 맞춤정장 브릭테일러, 핸드메이드 예물 펠로다이아몬드, 한국도자기에서는 5%의 캐쉬백이 진행되며 허니문 업체 팜투어는 5만원이 캐시백 된다.

특히 전통과 현대를 잇는 단아하고 품격 있는 우리 옷을 선보이는 한복명가 비단채에서는 캐쉬백 혜택과 함께 알찬 구성의 웨딩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어 보다 실속 있게 신랑신부한복과 혼주한복을 준비할 수 있다. 계약 고객들에게는 고급 예단 봉투도 증정된다.

수원웨딩박람회는 꿈꾸는신부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