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성장동력 플랫폼 바꿔보자
미래성장동력 플랫폼 바꿔보자
  • 김예영 기자
  • 승인 2019.05.09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 농식품산업 혁신성장 플랫폼 공모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가  양재동 화훼공판장 부지를 4차 산업혁명 등과 연계해 미래 농식품산업의 혁신성장 플랫폼으로 개발하기 위한 독창적이고 참신한 콘텐츠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공모 주제는 '미래 농식품산업 혁신성장 플랫폼 조성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로 기술․문화․소비․유통 등 관련 분야 최신 트렌드와 연계해 미래 농식품산업을 견인하는 핵심 플랫폼 콘셉트 구상과 생산자 및 소비자, 지역주민, 청년 등 관련 산업 기반확충 및 활성화를 위한 현실적이고 타당한 아이디어를 제기하면 된다.

공간범위는 aT 화훼공판장 부지와 aT센터 전시장․사무공간 등을 연계해 농식품산업 발전에 필요한 콘텐츠 발굴 및 기능․시설 등으로 활용하는 아이디어 제시를 담아야 한다.

평가방법은  aT 내․외부 전문가 5인 구성으로 평가위원의 점수는 종합해 고득점 순으로 선정되며 평가 결과는 응모자(팀)에게 개별 통지된다.

6월 12일 열리는 시상식에서는 최우수상에 200만 원, 우수상에 100만 원, 가작에 각 10만 원이 수여된다.

신청은 개인 또는 팀(Team) 참가 가능하며, 팀(Team) 소속 인원은 최대 4인으로 제한한다.

신청기간은 5.1.(수) ~ 5.31일(금)까지로 공모전 담당자 전자우편(kyt0872@at.or.kr)으로 접수하며, 접수 마감은 전자우편 도착시간 기준으로 마감 기한 이후 접수가 불가하다.

자세한 내용은 유선전화(☎. 02-6300-1882) 또는 전자우편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