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 64만 수험생에 이벤트
서울우유협동조합, 64만 수험생에 이벤트
  • 농업정보신문
  • 승인 2015.11.10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통한 슈퍼파워 카드 응원메시지 공유응모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은 오는 15일까지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에게 슈퍼히어로의 응원 메시지를 보내는 ‘힘내라 대한민국 64만 수험생’ 이벤트를 서울우유협동조합 페이스북을 통해 실시한다.
‘힘내라 대한민국 64만 수험생’ 이벤트는 서울우유 컵 가공 우유 ‘슈퍼파워’에 새겨진 디즈니 마블사 영웅 캐릭터 4종의 능력 중 수험생에게 주고 싶은 능력을 골라 응원 메시지를 적은 후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에 공유하면 응모가 된다. 
마블 영웅 캐릭터 4종은 빠른 두뇌회전과 언어순발력이 있는 아이언맨, 정답 적중률이 높은 토르, 장시간 집중할 수 있는 지구력을 갖춘 헐크, 모든 해답을 찾아내겠다는 자신감을 지닌 캡틴아메리카로 이 중 원하는 슈퍼파워 카드를 선택하면 된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슈퍼파워 속 영웅을 본뜬 피규어, 맥스무비 영화예매권(1인 2매)을 각각 100명에게 증정, 1000명에게는 서울우유 흰 우유 200ml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윤태영 우유마케팅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수험생들이 시험부담을 덜고 응원의 마음을 담은 것”이라며 “수험생들이 슈퍼파워 속 영웅들처럼 본인의 잠재력과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 좋은 결과를 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