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 프리랜서 플랫폼 서비스 ‘인플’ 내년 2월1일 런칭 발표하다.
인플루언서 & 프리랜서 플랫폼 서비스 ‘인플’ 내년 2월1일 런칭 발표하다.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0.08.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플루언서 & 프리랜서 플랫폼 서비스 ‘인플’ 이 드디어 정식 공식 런칭이 2021년 2월 1일임을 밝혔다. 이에 인플은 광고주들에게 정식 런칭이 되기 전까지는 베타서비스로 저렴한 sns마케팅을 제공하겠다며 타 인플루언서 플랫폼 서비스 보다 더욱 더 파격적인 금액표를 소개한 것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어 인플루언서 & 프리랜서 플랫폼 서비스 ‘인플’의 대표는 “베타서비스를 처음 시작할 때에는 브랜딩이 진행중이라 직원 한명 으로도 충분히 운영이 되었으나, 생각보다 많은 광고주분들이 문의를 주시고 광고진행 요청을 주셔서 최근 인원 증원도 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정식런칭까지 수개월이 남아있지만, ‘인플’을 신뢰하고 믿어 주시는 광고주분들의 선택에 끝까지 책임감 있게 런칭 이전까지 저렴한 베타서비스를 이어 가겠다”며 멋쩍은 웃음을 지었다.

2021년 2월 1일 공식런칭이 예정된 ‘인플’의 사이트는 현재 제품, 지역, 서비스,기자단의 캠페인이 확정되었으며, 추가적으로 4-5개의 캠페인들이 논의중에 있고 총 8-9가지의 캠페인을 구성하여 런칭 할 계획이라고 하나 아직 정확하게 어떤 캠페인들이 더 추가될지 밝혀진 바가 없어 더욱 더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인플의 목표는 소셜미디어에서, 온라인을 통하여 활동중인 모든 분들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캠페인의 기회를 제공하여 더욱 더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게하는 것이 고 이를 토대로 브랜드의 입지를 다질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