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그룹 KJDC, 웨딩박람회 통한 예물 및 커플링 균일가 제안

2021-03-03     보도자료팀

예비부부는 어느 하나를 준비하더라도 품질과 디자인의 희소성에 대한 선택은 놓지 않고 있다. 비슷해 보이지만 조금씩 변화하고 있는 주얼리의 미세한 차이를 보이기 때문에 여러 유명 주얼리 브랜드를 방문해 어느 예물 및 커플링이 나를 돋보이게 하고 오랜 기간 활용할 수 있는 지 꼼꼼하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해 보인다.

최근에는 이들의 고민을 덜기 위한 다양한 주얼리그룹이 협업한 결혼박람회와 예물박람회가 개최되어 맞춤 예물을 제안하고 최근 트랜드에 맞는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KJDC 주얼리그룹은 웨딩박람회를 통해 예물, 커플링에 입소문을 탄 부산예물, 부산커플링, 종로예물, 종로커플링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본 행사의 협업브랜드로는 핸드메이드 주얼리 명가 ▲알제이가 ▲투링바이 ▲라스피넬 ▲파라디체 ▲반지마을이 참여하는 행사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KJDC는 브랜드별 디자인연구소를 운영해 캐드자료 및 제작과정을 공유해 누구나 제작과정을 만날 수 있도록 실시간 제작자료를 공유하고 있다.

웨딩박람회를 개최한 KJDC는 대한민국 대표 침대, 침구 브랜드인 프롤리침대, 코지네스트와 결혼예물, 맞춤정장 브랜드인 아르코발레노, 지음테일러, 보니타테일러 등이 수수료 없이 참여하여 각 브랜드 별로 혜택이 주어지고 있다고 KJDC 관계자 측은 전했다.

한편, 주얼리그룹 KJDC는 행사를 사전 예약 후 방문하는 고객에 한 해 선물증정을 하고 있다. 사전예약 방문 시 전원에게는 14K 귀걸이를 예물세트 또는 웨딩커플링을 계약 시에는 18K 가드링을 증정하고 다이아몬드 중량 업그레이드, 신랑반지 반값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KJDC 주얼리그룹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