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가구단지 원가공개 패브릭소파 레드플래닛 매주 달라지는 사은품 혜택

2020-09-20     김영수 기자

투명한 원가공개 소파브랜드 레드플래닛이 매장을 내방한 소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다른 사은품을 마련,증정한다고 밝혔다.지난주 라벤더향 메모리폼 베개 증정 이벤트에 이어 금주는 성인키와 맞먹는 고급메모리폼 세븐바디필로우를 증정할 예정이다.

레드플래닛은 투명한 원가공개를 통해 제작과정에서 소요되는 모든 비용을 공개하고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금액대로 제시,‘가격은 낮추고 품질은 높인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10% 마지율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기존의 과열된 가구시장의 가격 거품을 걷어내고 흥정없는 정찰제 운영으로 겉과속을 투명하고 정직하게 만드는 소파브랜드로 호평받고 있다.

김해가구할인매장 인근 레드플래닛(김해점)이 주목받는 이유 중 다른 하나는 원단, 소재에 있다. 2020년 유럽최고의 패브릭으로 선정된 이그마미토(AGMAMITO)TOCCARE 신소재 패브릭을 사용하는 레드플래닛은 OEKO-TEX 100 국제 섬유테스트를 기관에서 1등급을 받아 0~3세 미만의 영유아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등급을 갖고 있다.

ISO 국제표준 인증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으며 친환경 소파블내드로 평가받고 있다.
김해가구단지를 비롯해 전국 9개지점 대구, 일산가구단지등 300평형대의 넓은 쇼룸에서 기능성 패브릭 소파를 비롯해 샤무드, 사하라, 아쿠아클린 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웨딩업체 및 지역카페와의 제휴협약으로 신혼, 입주가구 전문 소파브랜드로쇼 입지를 다지고 있다.

레드플래닛 관계자는 “코라나 재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로 격상한 만큼 매일 방역소독을 철저히 하고있으며 1:1 예약시스템을 통한 담당자 지정,사전 방문 예야ᅟᅧᆨ 상담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다양한 행사 프로모션 소식과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및 블로그,대표전화 문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