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기숙학원 안성비상에듀, 여학생 맞춤 공부 프로그램 제공

2020-06-28     보도자료팀

오는 7월, 여학생기숙학원 안성비상에듀가 반수생의 수능 준비를 위한 기숙학원반수반을 모집한다.

안성비상에듀는 팖 시스템을 도입한 대입정규반은 입소 후에 모든 입학생이 반 편성고사 후에 본인의 레벨에 맞게 반 배정이 이뤄지며 반당 정원 30명 내외의 소수 학생만 관리하며 수업은 총 9교시의 정규 수업과 야간 자율학습 및 개별 응답 시간이 마련되어있다.

또한 개인별 성취도 파악과 취약부분을 피드백 해주며 매일 영단어테스트와 수학테스트 및 주말테스트를 실시로 학생들은 더 효율적인 관리를 받아볼 수 있으며, 4담임제로 이뤄지며 열정심리학 교사가 따로 배정되어 입시설명회도 개최하고 개별적인 진학 상담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안성 재수기숙학원의 특징은 여학생에게 맞춤 시설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쾌적한 시설로 온돌과 개별 냉난방시스템이 갖춰진 1~2인실 숙소를 제공하며 지정좌석의 1인 1독서실과 카페 같은 휴게실 및 매점 그리고 스트레스를 풀어줄 휘트니스 센터도 있어 휴식과 관리를 할 수 있는 생활 환경을 갖추고 있어 더욱더 학업에 전념할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

또한 매끼 제공되는 식사에는 철저한 품질관리를 하며 천연 음식재료를 제공하며 여학생에게 최적화된 열량의 음식을 제공하여 힘들고 고된 수험생활에 활력을 높여준다.

반수기숙학원 안성비상에듀는 7월 2차 반수반 모집중으로 정확한 개강 날짜와 대입정규반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