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작물보호제 추천
우수 작물보호제 추천
  • 농업정보신문
  • 승인 2018.04.09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농
개화 전에 ‘탐나라’ 체계 처리로 화상병 완벽 차단

 

화상병은 개화기가 방제적기, 약제 처리를 통해 병원균의 밀도를 낮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방제의 효과보다 전염 속도가 더 빠르기 때문에 감염 후 약제처리에 의한 치료가 불가능하므로 예방위주의 약제 살포가 중요하다.

화상병 전문가들은 개화 전 1차, 만개 후 2차 약제 처리로 화상병 유입을 완벽하게 차단할 수 있다고 조언하며, 개화 전 1차 처리로 ㈜경농의 '탐나라'를 배·사과 화상병에 추천한다.

 

 

농협케미컬
도열병과 잎집무늬마름병에 탁월 ‘슈퍼모드니’ 입제

‘슈퍼모드니’ 입제는 파종동시처리가 가능한 육묘상처리제로 바쁜 이앙 당일 손으로 약을 직접 뿌릴 필요 없이 파종 시 기계로 간편하게 약제를 처리할 수 있다. 작물보호제 처리 횟수와 사용량 절감은 물론 노동력을 확실하게 줄일 수 있어 바쁜 농사철 노동력 부족에 시달리는 수도 농가들에게 인기이다.

파종동시처리 시 약제 손실이 적어 약효가 안정적으로 지속되며, 육묘상 병해충 방제효과가 뛰어나 초기 생육 및 매트형성 촉진 효과도 볼 수 있다.

 

 

동방아그로

나방 저항성 관리에 필수! 나방전문 살충제! ‘알지오’ 유탁제

 

나방전문 살충제인 ‘알지오’ 유탁제의 주 성분인 피리달릴은 기존 나방약제와 전혀 다른 계통의 살충제이며 나방류 해충 저항성 관리에 적합하다. ‘알지오’는 복숭아순나방, 파밤나방, 담배나방, 배추좀나방, 배추순나방, 담배거세미나방 등 인시목 해충에 강한 살충력을 발휘하고, 강력한 접촉독으로 작물 표면에 접촉한 해충을 효과적으로 방제할 뿐만 아니라, 식독 효과도 우수하여 작물체를 섭식한 유충을 치사시킨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