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농업포럼 신동헌 대표, 출판기념회 열어
도시농업포럼 신동헌 대표, 출판기념회 열어
  • 이혁희 기자
  • 승인 2018.03.13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간 ‘광주, 소통으로 길을 찾다’ 출간
6·13 지방선거 광주시장 출마를 선언한 도시농업포럼 신동헌 대표가 신간 ‘광주, 소통으로 길을 찾다’ 출판 기념회 및 북콘서트를 열었다. 이날 성남시 이재명 시장, 더불어민주당 소병훈 국회의원, 손혜원 국회의원, 임종성 국회의원, 김병욱 국회의원 등이 참석했다.

(사)도시농업포럼 신동헌 상임대표가 신간 ‘광주, 소통으로 길을 찾다’를 펴내고 지난달 25일 광주하남교육청에서 출판기념회 및 북콘서트를 열었다. 이날 성남시 이재명 시장을 비롯해 더불어민주당 소병훈 국회의원과 손혜원 국회의원, 임종성 국회의원, 김병욱 국회의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신간 ‘광주 소통으로 길을 찾다’는 지난해 여름부터 신동헌 대표가 직접 200일 간 광주를 돌아다니며 가계각층의 75명 시민들과 나눈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책이다.

저자 신동헌 대표는 경기도 광주에서 태어났으며 KBS 제작단 PD로 20년간 일했다. 현재는 더불어민주 당 도시농업발전 특별위원회 수석 부위원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국회생생텃밭’을 기획하여 정세균 국회의장 등 50여 명의 국회위원과 함께 여야상생, 도농상생의 가치를 만들고 있다.

한편, 신동헌 대표는 시민들이 꿈꾸는 광주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6·13 지방선거 더불어민주당 광주시장 후보 출마를 공식선언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