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 한우와 전통주·공연 결합 선물세트 출시
한우자조금, 한우와 전통주·공연 결합 선물세트 출시
  • 농업정보신문
  • 승인 2018.02.12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통주진흥협회·정동극장과 업무협약 체결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한국전통주진흥협회, 정동극장과 공동으로 설 명절 한우선물세트 기획하고 우리 고유의 술 전통주와 한국 전통공연을 결합한 이색 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가 지난달 30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정동극장에서 한국전통주진흥협회, 정동극장과 함께 ‘전통문화와 한우산업의 공동 마케팅’을 목적으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날 ‘부정청탁금지법’ 개정에 맞춰 한우할인 기획세트에 전통주와 정동극장의 전통공연을 결합한 이색 설 선물세트를 9만9000원에 선보이며 우리 전통의 맛과 멋을 결합한 다양한 형태의 상품 기획을 통해 한우 및 전통주 소비 촉진과 전통 공연 문화 활성화에 공동으로 나서기로 했다.

이번 상품 기획은 한국을 상징하는 대표먹거리인 한우에 우리 고유의 술 전통주, 여기에 우리의 전통 공연 문화가 결합된 복합문화상품형태로 설날 명절선물 시즌을 겨냥해 사전 접수에 한해 1000세트 한정 판매된다.

한우 복합문화선물세트는 한국전통주진흥협회에서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우리술방’을 통해 판매하며, 그 밖의 한우기획선물세트는 한우자조금에서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우 114’을 통해 사전 주문 형태로 판매된다. 한편 한우자조금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한우소비 확대를 위해 오는 14일까지 농협하나로마트 및 유통업체와 공동으로 할인 행사를 마련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