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기술실용화재단 지원 사업 설명회 개최
농업기술실용화재단 지원 사업 설명회 개최
  • 이혁희 기자
  • 승인 2018.01.03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일부터 서울·전주·대구에서 열려

농업기술실용화재단(이사장 류갑희, 이하 재단)은 오는 8일 오후 1시 부터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 금강홀에서 2018년 창업이나 기술사업화를 원하는 농업인, 농산업체 및 관심 국민을 대상으로 재단 지원 사업을 소개하는 2018년 농업기술실용 화재단 지원 사업 설명회자리를 마련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농업인, 농산업체들과 창업이나 기술사업화에 관심이 있는 국민들이 한자리에서 재단의 모든 지원 사업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도록, ▲농업 기술실용화 지원 사업 ▲농식품 벤처창업 지원 사업 ▲기술금융 지원 사업 ▲농식품·농자재 수출판로지원 사업 ▲ 농생명 융합기술 상용화 지원사업 ▲농기자재·농식품 분석검정지원 사업 ▲농기계 검정지원 사업 ▲종 자·종묘 보급 및 육종기술 지원 사업 등 재단의 8개 주요사업에 대한 소개가 있을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1월 8일 서울 The-K호텔을 시작으로, 10일 전주 농촌진흥청, 11일 대구 EXCO에서 차례로 개최되며, 설명회 현장에서는 1:1 맞춤형 현장상담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농식품분야 관련 재단 지원사업의 전체적인 내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2018 재단 지원사업 가이드북배포하며 온라인 사전접수는 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신청하면 되며, 각 설명회 행사장별로 200명 선착순 마감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