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한농연과 미래 한국농업 발전방안 논의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한농연과 미래 한국농업 발전방안 논의
  • 이혁희 기자
  • 승인 2024.06.04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김춘진 사장은 지난 3일 한국후계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 최흥식 회장 등 제 21대 신임 임원진과 농업 현안과 상호 협력을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김춘진 사장은 지난 3일 전남 나주 본사에서 한국후계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 최흥식 회장 등 제 21대 신임 임원진과 최근 농업계의 현안 사항에 대해 공유하고 상호 협력을 위한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김 사장은 “오늘 간담회에서 논의된 농업 현장의 목소리를 담아 농업의 선진화 및 ESG 경영을 선도하는 공사가 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30일에 김춘진 사장은 서울 종로구 인사동 소재 서울 뮤지엄김치간에서 개최된 ‘김치 수출성과 공유 현장간담회’에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김 사장은 수출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한국인의 소울푸드인 김치의 해외 수출 확대를 위해 수출기업과의 협업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했다.

또한 김 사장은 5월 31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캄보디아 국회 테참로은 사메디(TEPCHAMROEUN SAMEDI) 자문관을 만나 K-푸드의 수출 현황과 유럽 및 미국시장 진출관련 노하우를 소개하고, 캄보디아 농업 발전을 위한 양국의 협력방안을 모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