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전문기업 ㈜누보, 제15회 대구꽃박람회 공식 후원사로 참여
농업전문기업 ㈜누보, 제15회 대구꽃박람회 공식 후원사로 참여
  • 농업정보신문
  • 승인 2024.05.22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제15회 대구꽃박람회(6/5~6/8) 공식 후원사 참여
-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식물영양제 Dr. Joe(닥터조) 홍보 병행

농업전문기업 ㈜누보(대표이사 김창균, 이경원)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제15회 대구꽃박람회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대구시에서 주최하고 엑스코에서 주관하는 대구꽃박람회는 꽃 소비 진작과 지역 화훼 생산 농가 및 판매업계에 활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는데 올해는 6월 5일(수)부터 나흘간 약 190개사가 참여해 엑스코 동관 전시장을 메울 예정이다. 매년 4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는 박람회로 올해는 더욱 강화되고 있는 꽃, 식물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홈가드닝, 플랜테리어 등에 대한 구성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는 누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식물영양제 Dr. Joe(닥터조)를 운영하고 있는데 이번 박람회에서 꽃과 식물, 가드닝에 관심있는 관람객 대상으로 브랜드를 홍보할 계획이다. 닥터조는 2021년에 이어 2023년에도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브랜드K에 선정된 바 있으며 2022년도에는 식물영양제로는 최초로 굿디자인상 수상, 국내는 물론 가드닝 시장이 큰 미국과 일본 등에 수출하면서 대한민국 식물영양제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누보 관계자는 “누보는 꽃과 식물이 관련된 큰 행사 중 하나인 대구꽃박람회 공식 후원사로 많은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성공적인 박람회 개최를 위하여 사무국과 함께 이벤트와 홍보를 계획하고 영남지역을 대표하는 화분 전문점 로즈데코와 함께 박람회 특가 행사를 준비, 특히 박람회 마지막날인 6월 8일(토)에는 힐링을 테마로 디자인 토분과 희귀식물이 함께하는 ‘힐링 플랜츠 마켓’을 열어 관심을 집중시킬 것이다. 앞으로도 닥터조를 대한민국 1등 식물영양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제품 개발 및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겠다” 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