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 오는 27일부터 부산 벡스코서 부스 운영
본도시락, 오는 27일부터 부산 벡스코서 부스 운영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3.04.26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월 부산 창업박람회서 4건 계약 체결
본도시락 제공

본도시락은 본죽&비빔밥·본설렁탕과 함께 참가한 3월 서울 IFS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서 사흘간 상담 건수가 전년비 약 76% 증가와 함께 전국 8건의 본도시락 가맹 상담이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2월 부산 창업박람회서만 본도시락 신규 계약 4건이 체결돼 오픈을 앞두고 있다.

국내 높은 외식업 폐점률 속에서도 본도시락은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안정적인 운영을 이끌어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예비 창업주들을 위해 상반기 개최되는 부산, 대전, 서울 창업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본도시락본부 이재의 본부장은 “외식업 폐점률이 12%대로 높은 가운데, 운영 안정성과 워라밸을 갖춘 본도시락에 대한 예비 창업자와 업종 전환 희망 사장님들의 문의가 크게 늘고 있다”라며 “본도시락은 10년 간의 브랜드 및 가맹점 운영 경험으로, ‘안전 창업’을 돕고자 수도권은 물론 대전, 부산 등 전국 각지에서 예비 창업자들과 만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27일부터 사흘간 부산창업박람회(벡스코)를 시작으로, 대전창업박람회(5.11~13/대전컨벤션센터), 서울창업박람회(6.15~17/세텍)에 참여 할 예정이며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만의 20년 가맹사업 역량과 본도시락이 보유한 10년 간의 가맹점 운영 역량 및 노하우를 직접 상담 받을 수 있는 기회로, 박람회 기간 계약을 확정하면 매장 맞춤형 마케팅 비용 지원 혜택까지 제공한다.

본도시락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