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산업, 혜택 돌려받는 '효(孝)테크 안마의자 프로모션' 진행
휴테크산업, 혜택 돌려받는 '효(孝)테크 안마의자 프로모션' 진행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3.04.18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식 식사권, 책임배송, 결합상품 등 할인 제공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휴테크 산업(대표 주성진, 이하 ‘휴테크’)은 ‘휴테크로 효(孝)테크 하세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금번 프로모션은 4월 14일부터 6월 7일까지 진행되며 다가오는 어버이날 시즌, 안마의자로 부모님께 건강 효도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휴테크 안마의자 170만원 이상을 구매하시는 고객에게 ‘외식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 양가 부모님 효도 선물을 위한 결합상품은 5% 추가 할인과 카드 할인, 외식 상품권까지 제공하여 직영점 베스트셀러 플래그십 모델을 최대 46% 할인된 역대급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매가 부담스러운 고객들에게 렌탈 계약 시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30만원 상당의 건강증진 서비스를 제공한다.

휴테크산업 참고 이미지
휴테크산업 참고 이미지

휴테크 공식 홈페이지는 회원가입 시 200,000멤버십 포인트가 지급되며 휴테크 직영 전시장을 방문 및 체험 시 ‘마사지 웨이브 볼’을 무료 증정한다.

또한 안마의자를 어버이날까지 선물해 드릴 수 있도록 4월 30일 이전 결제 고객에게 ‘책임 배송제’를 실시한다. 어버이날을 앞두고 안마의자 주문량이 급증하는 시즌인 만큼 배송 지연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겠다는 관계자의 설명이다.

금번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하신 고객 중 효도선물 감동 스토리를 숏폼 영상으로 올려주시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5명에게 5성급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후속 이벤트도 마련했다.

휴테크 윤상명 영업본부장은 "침체된 경기 속 휴테크를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의 구매 부담을 덜어드리고 부모님께는 감동을 선사할 수 있도록 금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가정의 달을 맞이해 사랑하는 부모님께 건강과 더불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