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큐브스페이스, 2023년 채용 규모 지난해 대비 3배 확대
지큐브스페이스, 2023년 채용 규모 지난해 대비 3배 확대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3.04.10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큐브스페이스 제공

5성급 호텔 매트리스 공급 전문기업 지큐브스페이스(대표 서진원)는 전년 대비 3배 확대하여 올해 신규 채용을 진행 한다고 전했다.

30여 년간 한국인의 질 좋은 수면을 위해 연구, 개발해온 지큐브스페이스는 매트리스 제조기술 특허, 스프링 특허 등 100건 이상의 특허청 등록 지적재산권을 보유하고 있는 침대 매트리스 전문 제조기업이다.

1989년부터 국내외 유명 브랜드와 5성급 호텔, 유수의 대기업 등에 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자사 브랜드인 '베스트슬립'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 만족 극대화를 최우선 목표로 삼고 있는 지큐브스페이스는 제품의 품질은 물론 서비스의 질 향상을 위해 전 영역에 걸쳐 전문 인력을 대거 보강할 예정이다.

최근 얼어붙은 채용 시장 상황과 대비되는 지큐브스페이스의 이러한 행보는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따른 폭발적인 수요 증가와 매출 신장이 주요 원인으로 꼽힌다.

채용 분야는 제품 개발, 생산, 물류, IT/전산관리, 마케팅, 디자인, 재무, CS, 판매 매니저, PD, 구성작가, 인사 등이며, 서류 및 면접 전형을 통해 지원 분야의 직무 적응능력 및 수행능력을 기준으로 평가한다.

서진원 대표는 “창립 초기부터 유지하고 있는 ‘차별 없는 채용정책’을 기조로, 학력, 성별, 나이, 출신에 상관없이 개인의 능력과 직무 적합성만을 고려할 것”이라며 “대한민국의 새로운 침실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에서 함께 성장하고 발전해 나갈 인재들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