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움푸드, 생산자와 소비자 이어주는 농수산물 직거래 장터 오픈
수리움푸드, 생산자와 소비자 이어주는 농수산물 직거래 장터 오픈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3.04.05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 수리움푸드 임직원 (우) 로고
(좌) 수리움푸드 임직원 (우) 로고

국내 식품사 수리움푸드는 3월 29일부터 온라인 직영몰인 ‘청년선장’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올해부터 식품사업 분야 비즈니스를 본격화하기 시작한 수리움푸드는 사업 전략 핵심 키워드를 ‘생산자와 소비자 간의 직거래 장터’로 선정했다.

수리움푸드는 생산자와 소비자를 연결해주는 직거래 플랫폼으로 경제 활성화와 농어민 소득증대에 기여하고 있다. 농수산물의 신선도를 높여 소비자의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원료와 효능, 효과 등에 다양한 정보도 제공한다.

온라인 직영몰 ‘수리움푸드’를 통해서 생산자인 농민들은 품질 높은 농수산물을 효과적으로 시장에 공급하고, 소비자들은 각자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식품들을 자유롭게 비교해보고 취사 선택할 수 있다.

직영몰의 제품 라인업은 구룡포 연지홍게, 반건조 오징어 피데기, 남해 새꼬막, 램마호크 스테이크, 통영 뿔소라 등으로 다양하며, 이외에도 많은 농수산물 또는 식품을 만나볼 수 있다.

수리움푸드 관계자는 “평소 싱싱한 농수산물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이 수리움푸드의 직영몰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싱싱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지역 특산물 홍보와 판로 확대에 역할을 담당하고 농수산물 경쟁력 제고와 소비자 욕구 충족을 위하여 지속적인 지원 및 관리를 이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