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 2022년 연말 한우 할인판매 행사 개최
한우자조금, 2022년 연말 한우 할인판매 행사 개최
  • 김예지
  • 승인 2022.11.29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엔 소중한 분과 함께 ‘한우’하세요!
한우자조금은 다음달 7일까지 연말을 맞이하여 한우 할인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전국한우협회, 농협경제지주,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우자조금)가 연말을 맞이하여 소비자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한우 할인판매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24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한우 할인판매 행사에는 대형유통업체 3(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와 농협계통매장(농협유통 및 하나로마트)이 참여한다. 행사품목은 1등급 ,1+등급 이상 한우 등심, 양지, 국거리, 불고기로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판매처별로 일정과 품목 등이 다를 수 있어 매장 방문 전 세부사항을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우자조금' 홈페이지 또는 한우자조금이 운영하는 온라인 사이트 '한우유명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우자조금 민경천 관리위원장은 "가족 행사·회식 등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을 맞아 소비자 부담을 줄이기 위해 한우 할인판매 행사를 마련했다영양가 풍부한 우리 한우로 소중한 분들과 함께 풍성한 연말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할인판매 행사는 최근 한우가격 하락 대응 및 소비자 물가안정을 위해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추가 배정한 정부 지원금을 활용해 진행된다.

더불어 농협 라이블리 등 온라인 몰을 통해 최저가 실속 한우할인 행사 또한 다음달 1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