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립마켓, 성수동 팝업 스토어 오픈
플립마켓, 성수동 팝업 스토어 오픈
  • 농업정보신문
  • 승인 2022.11.01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디한 식물과 수제토분 선보여
플립마켓 팝업 스토어가 성수동 언더스탠드에비뉴(서울숲역 3번 출구에서 20M 거리)에서 오는 30일까지 운영된다.
플립마켓 팝업 스토어가 성수동 언더스탠드에비뉴(서울숲역 3번 출구에서 20M 거리)에서 오는 30일까지 운영된다.

()누보가 운영하는 플립마켓은 식물과 함께 살다(Plant Live Together)라는 뜻으로 지난 71호 삼송점을 개장한데 이어, 소비자와 보다 가까이 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 9월 의왕 롯데 타임빌라스 팝업스토어에 이어 오는 30일까지 서울의 핫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는 서울 성수동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실내 생활이 주를 이루면서 반려식물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가운데, 플립마켓은 늘어난 식집사(반려용 식물을 기르는 이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트렌디한 식물마켓을 지향하고 있다.

특히 고가 희귀식물이 주목을 받으면서 식집사들에게 가장 큰 이슈는 내 소중한 식물을 예쁜 옷을 입혀주고 싶어 하는 욕구가 생겨나, 플라스틱이나 기존 토분 외 다양한 모양과 색, 무늬를 지닌 디자인 수제토분이 인기를 끌고 있다.

 

 

다양한 식물과 플랜테리어 아이템을 전개해 나가는 누보의 플립마켓 성수 팝업스토어에는 가드너스와이프, 마티아스, 그로브팟, 오도로, 낭만팟, 작업실위도, 라망베르트, , 가르니에, 마마스스튜디오, 스프라우트 총 11개의 디자인 수제토분 브랜드가 다채로운 수제토분을 선보인다. 또한 인기 식물은 물론 닥터조 식물영양제 등 가정원예 용품을 구입할 수 있다.

플립마켓 팝업 스토어는 성수동 언더스탠드에비뉴(서울숲역 3번 출구에서 20M 거리)에서 오는 30일까지 운영되며, 스토어 연장 여부는 추후에 결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