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수능·월드컵 대국민 응원 프로모션 진행
한돈자조금, 수능·월드컵 대국민 응원 프로모션 진행
  • 김예지
  • 승인 2022.11.16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타그램 추첨을 통해 한돈세트 등 다양한 경품 제공
카타르 월드컵 응원 프로모션 포스터
카타르 월드컵 응원 프로모션 포스터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및 2022 카타르 월드컵 등 다가오는 빅이벤트를 앞두고 응원 분위기 조성을 위해 한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4년 만에 돌아온 세계인의 축제,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에서 우리나라의 선전을 기원하는 우리나라 국가대표, 한돈과 다 함께 응원해주세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달 2일까지 총 3차례에 나누어 진행되며, 대표팀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1~3차 각 30명선정, 경기 결과에 따라 한돈세트 또는 커피 교환권을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수험표 인증 프로모션 포스터

오는 17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전국의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수능 당일부터 1211일까지 진행되며, 실제 수험표와 한돈몰 가입 인증 이미지를 제출하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대학생에게 꼭 필요한 LG 울트라북(1), 갤럭시 버즈2 프로(2), 한돈세트(50) 등을 제공할 예정이며,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오랜 시간 동안 실력을 갈고 닦은 만큼, 전국의 수험생들과 우리나라 국가대표팀이 값진 결실을 얻을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국민 여러분께서도 밥상 위의 국가대표, 한돈과 함께 응원의 힘을 보태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