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 ‘생활 속 한우 아이템 찾기’ 온라인 이벤트 진행
한우자조금, ‘생활 속 한우 아이템 찾기’ 온라인 이벤트 진행
  • 김예지
  • 승인 2022.11.15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 선물세트, 한우 육포, 한우 불고기버거세트 등 영양가 풍부한 한우 경품 증정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가 오는 25일까지 한우유명한곳홈페이지에서 생활 속 한우 아이템 찾기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생활 속 한우 아이템 찾기이벤트는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밀접하게 활용되는 한우의 다양한 쓰임새를 알리고, 한우는 우리에게 양질의 단백질뿐만 아니라 이로운 원료를 제공하는 최고의 자원이라는 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한우자조금이 운영하는 온라인 사이트 한우유명한곳에서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아낌없이 주는 한우 이야기카드뉴스를 살펴본 후, 카드뉴스의 힌트를 참고해 그림 화면에서 한우 성분이 들어간 화장품, 브러쉬, 유리, 건강보조식품(의약품 포함), 조미료(향료), 세제/섬유유연제, 테니스 라켓 줄 등 총 7가지의 생활 속 아이템을 찾아 클릭한다. 7가지 아이템을 모두 찾았다면 아래 이벤트 참여하기버튼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5명에게 한우 선물세트 한우 굿즈(한우 스틱육포+한우 캐릭터 유리컵) 롯데리아 한우불고기버거 세트 기프티콘 등 영양가 풍부한 한우 경품을 증정한다.

한우자조금 민경천 위원장은 우리 한우는 맛있는 양질의 단백질 공급원일 뿐만 아니라 뿔부터 꼬리까지 버려지는 것 없이 화장품, 의약품 등 다양한 자원으로 활용되어 환경을 보호하는 선순환에 기여한다이번 이벤트를 통해 한우에 대한 유익한 정보와 한우의 다양한 가치가 널리 알려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우자조금 홈페이지 또는 한우자조금이 운영하는 온라인 사이트 '한우유명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