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볼트, 농업용 등 다목적 기능 골프카트 공개
썬볼트, 농업용 등 다목적 기능 골프카트 공개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2.10.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동 골프카트를 생산하고 있는 썬볼트(대표 차유석)가 다목적 기능의 골프카트를 공개했다.

썬볼트는 16인승의 셔틀 카트는 물론 화물트럭 못지 않은 1.9m 폭의 대형 적재함이 있는트럭모양의 운반형 카트까지 갖추며 공격적인 영업을 준비 중이다.

1.9m 특대 적재함은 현재 썬볼트에서 가장 인기있는 모델인 2인승과 5인승 카트는 물론 8인승과 11인승에도 적용 가능하며, 차고가 타사에 비해5cm가 높고, 강력한 7.5KW 모터로 최대 500kg까지 운반 가능하기에섬, 농장, 동물원, 도서관, 군부대, 관공서 등 다양한 곳에서 다목적 운반차로 활용중이다.

썬볼트의 골프카트는 다양한 곳에서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 가능 할 수 있도록 안정성과 디자인, 관리 편의성등을 가장 중요시하며, 국내 최초 리튬이온 배터리를 기본 탑재하여, 경사로와 장거리주행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썬볼트사업부장은 고객이 원하는 다목적 카트를 원할히 공급할 수 있도록 전국으로 영업 서비스망을 확대하여, 레저용카트, 시설관리카트, 농업용카트, 개인 맞춤형카트 등 다양한 타겟을 공략할 수 있도록 준비중이며 전동모빌리티 전문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질 것임을 말했다.

한편 썬볼트는 전기로 운행가능한 전동모빌리티를 강화하기 위해 연말까지 전동청소카트, 전동지게차, 전동고소작업차까지 보급을 확대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