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비타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맥스, 현대홈쇼핑 '왕톡' 단독 런칭 
아임비타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맥스, 현대홈쇼핑 '왕톡' 단독 런칭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2.07.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케어 기업 종근당건강의 아임비타(I’m Vita)가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을 통해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맥스’를 단독 런칭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7월 2일(토) 오전 8시 20분부터 9시 20분까지 단 60분 동안 진행된다. 첫 런칭 방송인 만큼 특별한 구성과 혜택으로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왕톡’은 솔직한 입담과 깐깐한 제품 설명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홈쇼핑의 여왕 왕영은 쇼호스트가 직접 엄선한 프리미엄 제품을 소개하는 코너이며 지난 15년간 단 한번도 소개하지 않았던 비타민 제품을 이번에 처음으로 선보인다.

신제품 아임비타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맥스는 현대인에게 필요한 비타민 12종과 미네랄 2종을 한 팩에 균형 있게 담아낸 제품이다. 120년 전통의 비타민 원료사 DSM社 유럽산 비타민만을 100% 사용하는 등 꼼꼼히 원료를 선별하고 원산지를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신뢰도와 안전성을 한층 강화했다. 

왕톡 단독 구성으로 소개되는 신제품은 기존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제품 라인의 장점과 더불어 비타민B군과 비오틴 함량이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5,000%로 강화돼 최고 함량을 자랑한다. 기존 대비 업그레이드된 비타민 함량으로 현대인에게 더욱 강력한 활력과 풍성한 에너지를 제공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영양소의 특성 및 역할에 따라 총 4개의 정제로 구성했다. 1일 1회 1팩 섭취로 활력 증진은 기본,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영양 밸런스까지 모두 챙길 수 있다. 위생적인 패키지로 이뤄진 만큼 보관 및 휴대가 간편한 것도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