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인프렙 SAT학원, AP선행수업 ‘Grade 8 Math 선행반’ 모집 중
메타인프렙 SAT학원, AP선행수업 ‘Grade 8 Math 선행반’ 모집 중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2.06.25 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T학원 메타인프렙은 학생 개개인 성적과 진도 등에 맞춰 지도하는 ‘Grade 8 Math 선행반’을 모집 중이라고 전했다.

해당 반은 8학년 대상으로 진행하는 여름특강이며, 7월 4일부터 8월 4일까지 5주간 교육 기간을 제공한다. 수업은 월요일과 목요일 주 2회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한다.

수업은 화상과외로 진행하며, 학생 레벨에 따라 제공하는 교재와 자료를 활용해 방정식, 부등식 풀이, 일차함수, 이차함수 기본 개념 정리하는 선행 수업을 제공한다.

메타인프렙의 화상과외는 강사가 판서하는 과정과 필기할 수 있는 화면이 일원화되어 수업 자료를 보면서 화면 위에 중요 표시, 메모 등을 필기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본 강의를 진행하기 앞서 강사가 올려놓은 수업 자료를 미리 내려받아 예습에서 복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학생이 필요할 경우 수업자료 외에도 수준에 맞는 학습 자료를 제공뿐만 아니라 학생과 주기적으로 일대일 상담을 진행해 개별 학업 로드맵을 작성해 내신 관리한다.

한편, 국제학교학원 메타인프렙은 여름특강으로 개설한 Grade 8 Math 선행반 외에도 AP Biology, AP Chemistry, Geometry 선행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합류 기간 및 타 과목과 일대일 개인 수업은 상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