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주말, '갑산체리마을축제' 가볼까?
다가오는 주말, '갑산체리마을축제' 가볼까?
  • 이상희 기자
  • 승인 2022.06.10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에서 지역민, 도시민과 함께하는 '제10회 갑산체리마을축제' 개최
지난해 열린 '갑산체리마을축제'에서 공연이 진행된 모습. 다가오는 11일,12일 양일간 제10회 갑산체리마을축제가 개최된다. (사진 제공=음성군)
지난해 열린 '갑산체리마을축제'에서 공연이 진행된 모습. 다가오는 11일, 12일 양일간 제10회 갑산체리마을축제가 개최된다. (사진 제공=음성군)

음성군과 갑산체리마을축제 추진위원회는 오는 11일부터 12일까지 양일간 소이면 갑산1리 체리공원 행사장에서 제10회 갑산체리마을축제를 개최한다고 지난 9일 밝혔다.

축제는 11일(11시)부터 12일(16시)까지이며, 개막식을 시작으로 △장기자랑 △체리수학체험 △체리 냉족욕탕 △체리 인절미 떡메치기 △대나무 통 체리 사냥 △체리 씨 과녁맞추기 등 알찬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특히 갑산체리마을에서 생산된 체리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체리 알뜰장터 농산물 판매'도 진행된다.

이번 제10회 갑산체리마을축제는 농어촌공사에서 주관하는 ‘글로벌 농촌관광서포터사업’의 일환으로 미국, 이탈리아 등 5개국으로 구성된 SNS 기자단 5명이 축제 현장에 참여해 온라인 홍보도 실시한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제10회 갑산체리마을축제가 관광객과 군민 모두에게 코로나 극복을 통해 희망과 위안을 주고 일상생활에 큰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간절히 기원한다"며 "이번 축제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여 주신 신홍인 추진위원장님을 비롯한 갑산1리 마을회 분들과 체리 작목반 회원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