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팜랜드에서 만나는 '한우'
안성팜랜드에서 만나는 '한우'
  • 이상희 기자
  • 승인 2022.06.09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농협 안성팜랜드에서 진행된 호밀밭 축제에 4일부터 6일까지 참여
한우자조금이 농협 안성팜랜드에서 열린 호밀밭 축제에 참여한 가운데, 어린이 방문객들이 한우, 뽀로로 인형탈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사진=한우자조금 제공)
한우자조금이 농협 안성팜랜드에서 열린 호밀밭 축제에 참여한 가운데, 어린이 방문객들이 한우, 뽀로로 인형 탈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사진=한우자조금 제공)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우자조금)가 국내 최대 농축산 테마파크인 농협 안성팜랜드에서 열린 호밀밭 축제에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참여해 시민들에게 힐링이 되는 다채로운 참여형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안성지역의 대표적인 축제로 자리매김한 호밀밭 축제에서는 호밀과 청보리 등이 조화를 이룬 이국적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자연과 어우러진 공간에서 가축 먹이 주기 체험을 비롯해 가축 퍼레이드 공연, 레이싱 카트 등 일상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활동을 경험할 수 있어 자녀를 둔 가족들을 대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한우자조금은 안성팜랜드를 방문한 시민들에게 한우 불고기, 한우 채끝 등 미각을 일깨우는 한우 시식을 제공하는 한편 △한우 스파크 미로 이벤트 △한우 달고나 뽑기 △한우, 뽀로로 인형 탈 및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해 시민들이 한우를 친근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벤트 참여를 통해 △한우 캐릭터 풍선 △한우 띠부띠부 씰 △한우 쿠션 등 다양한 캐릭터 굿즈를 제공했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안성팜랜드를 방문한 시민들이 우리 한우를 더욱 친근하게 느끼고 함께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라며, “한우자조금은 앞으로도 한우의 우수한 맛과 가치를 알리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가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