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이천시 우수농식품관' 운영
이천시,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이천시 우수농식품관' 운영
  • 이상희 기자
  • 승인 2022.06.07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이천시는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2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 '이천시 우수농식품관'을 운영한다.

이천시는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이천시 우수농식품 홍보를 위해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2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 '이천시 우수농식품관'을 운영한다.

'이천시 우수농식품관'은 길경영농조합법인, 더홋브루어리, 도원두레영농조합법인, ㈜새롬푸드농업회사법인, 으뜸복숭아풍경, 조인와이너리, 농업회사법인태선F&B, 풍원팜 등 8개 경영체가 참가한다.

이들 참가업체는 이천시 농특산물인 임금님표이천쌀, 헷사레복숭아, 도라지 등을 활용해 쌀맥주, 한과, 도라지청, 도라지정과, 복숭아스프레드, 포도와인 등을 적극 홍보해 이천시 우수농식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국내외 바이어와의 유통상담을 통한 판로개척이 지속적인 매출상승으로 연계될 수 있도록 전시홍보 및 시음시식 행사를 진행한다.

농업기술센터 오용익 연구개발과장은 “이번 식품박람회를 통해서 이천시 우수농식품의 홍보 및 국내외 유통·수출의 기반을 다질 수 있도록 하며, 이천시의 우수한 농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가공품이 개발·생산되어 농산물가공 업체 및 농가가 상생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주최로 열리는 국제식품박람회로 매년 50여개국, 1500여개의 식품관련 기업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식품박람회이며 2022년에는 40주년을 맞아 식품가공업체의 국내외 판로지원을 위한 바이어상담, 글로벌 푸드 컨퍼런스, 라이브커머스를 확대 운영하고 무료 제품사진촬영, 푸드어워즈 등 이벤트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