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서 사일런트 무선 이어폰 출시, 차별화된 노이즈 캔슬링 지원
잇서 사일런트 무선 이어폰 출시, 차별화된 노이즈 캔슬링 지원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2.01.2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선 이어폰 브랜드 잇서(Itsir)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에 포커스를 맞춘 무선 이어폰 제품인 ‘잇서 사일런트 ANC 무선 블루투스 5.1 이어폰’을 출시했다.

잇서 사일런트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기능에 기술력을 집중한 제품으로 패시브 노이즈 캔슬링이 잡아내지 못하는 저음역대의 연속적인 사운드를 거의 없애 버리며, 외부 소음에 강해 조용한 청취 환경으로 이어진다.

특히 대중교통을 주로 이용하는 사용자 층에게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이 안전한 사용 환경을 만들어주며, 잇서 브랜드만의 사운드 튜닝 기술과 노하우를 담은 ‘잇서 사일런트 무선 이어폰’은 청음에 집중한 디바이스로 음질 개선을 위해 듀얼 마이크, 통화음질 개선(CVC), 난청방지, Apt-X, AAC, HD 보이스, DSP(음질 향상), 어드밴스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적용되었다.

뿐만 아니라 기존 블루투스 V5.0의 기능에 방향감지기능이 추가된 블루투스 5.1+EDR(Enhanced Data Rate) 기술 또한 적용되어 전송거리가 20M까지 끊김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이어 버드 무게는 3.5g으로 초경량이며 연속으로 최대 7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 또한 탑재되어 있다.

이어 버드는 13mm의 파워 무빙 코일로 베이스 및 하이톤의 사운드를 더 맑고 깨끗한 음질로 들려주며, 빗물과 같은 약한 물줄기를 맞아도 저항이 가능한 IPX5등급의 강력한 생활 방수 제품으로 일상생활에서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