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이천시, 2022년 농업기술보급 시범사업 신청 접수
경기도 이천시, 2022년 농업기술보급 시범사업 신청 접수
  • 이혁희 기자
  • 승인 2022.01.05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 제공

지난 4일 이천시농업기술센터는 지역농업을 이끌어 갈 선도 농가와 단체를 육성하기 위해서 총 8분야 37사업 62개소를 오는 2월 4일까지 신청 받는다고 밝혔다.

2022년도 농업기술보급 시범사업에 20억8,400만원을 투입하는 이천시(시장 엄태준)는  ‘농업인과 소비자가 함께 행복한 농촌·농촌’을 만들어 갈 계획을 발표했다.

새로운 농업기술이 농업인들에게 신속하게 보급될 수 있고 사업 적격자가 다수 신청될 수 있도록 해당분야 품목별연구회 및 농업인단체 등과 새해농업인실용교육, 읍면동별 이·통장단 회의 시 홍보할 예정이며, 올해 편성된 시범사업 참여농가 및 단체에게는 새로운 농업기술을 시범적으로 보급, 시행하고 결과에 따라 다른 농가로 확대 보급하게 되며, 농업기술센터 품목별 전문지도사에게 현장기술지도를 받게 된다.

시범사업의 신청자격은 2022년 1월 3일(공고일) 기준 이천시에 주소를 둔 사람으로 보조사업을 성실히 수행하고, 자부담 능력이 있으며, 농촌지도사업을 지원받은 지 3년 이상 되고, 사업별 자체 선정기준 및 자격요건에 적합한 농업인(타 지역 거주자나 체납자는 제외)으로 오는 2월 4일까지 농업기술센터 및 각 읍면동 농업인상담소에 사업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