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안병길 의원
[신년사]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안병길 의원
  • 이혁희 기자
  • 승인 2022.01.03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안병길 의원

 

반갑습니다.

부산 서구동구 국회의원 안병길입니다.

 

2022년 임인년의 새로운 해가 떠올랐습니다.

 

도시농업부터 스마트팜까지 전문화되고 특화된 현장 뉴스를 전달하는 농업전문 매체인 농업정보신문을 통해 신년 인사를 드리게 되어 매우 의미있게 생각합니다.

 

농업정보신문은 1995년 대판신문인 농업정보신문을 창간하며, 농업계의 소통창구 역할과 농업인들의 대변인 역할을 해 오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어려움을 극복한 성공사례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농업계의 성공모델을 널리 알려주시고, 농업현장의 문제 해결방법과 이에 따르는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사로 국내 농업의 동반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힘 써 주시기 바랍니다.

 

저도 작년 농림축산식품부 국정감사 당시, 미래 세대를 위한 종자 산업 육성 활성화 방안에 대한 정책 제언을 했던 것처럼 우리 농업이 나아가야 할 길에 대해서 많은 고심을 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국민들이 농산물 구매 현장에서 상품 이력에 대한 정보를 쉽게 취득할 수 있는 내용의 법안도 만들었습니다. 지금처럼 꾸준하게 관심을 갖고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은 호랑이의 해입니다. 호랑이는 동양의 수호신이자 풍요의 상징입니다. 모두가 힘든 시기에 찾아온 호랑이의 해는 올해가 행복으로 가득하리라는 의미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농업도 호랑이 기운을 받아 긍정적인 방향으로 나아가길 소망합니다.

 

계속해서 농업계의 다양한 목소리를 반영해 보도해주시기 바라며, 농업정보신문을 비롯한 독자 여러분 모두 호랑이 기운 듬뿍 받으시고, 올 한해 더 건강하고 즐거운 일들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