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김윤식 한국화훼자조금협의회 회장
[신년사] 김윤식 한국화훼자조금협의회 회장
  • 이혁희 기자
  • 승인 2022.01.03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윤식 한국화훼자조금협의회 회장

 

전국의 화훼농업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사단법인 한국화훼자조금협의회 회장 김윤식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21년이 저물고 희망의 2022년 임인년이 밝았습니다.

우리 화훼농업인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에 늘 행복과 기쁨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2021년에는 참으로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우리 농가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농자재비 대폭 상승, 유가 인상, 농가 인력난 등은 더더욱 우리 농가를 힘들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다행스럽게 우리 절화자조금, 정부, 농협 등의 노력과 꽃 온라인 판매신장 등으로 역대 최고 꽃 가격을 유지하고 공판장 판매매출도 역대 최고를 갱신했습니다.

2021년은 한국화훼자조금협의회가 우리 화훼농업인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한 해였습니다. 우리 다 함께 최선을 다 한다면 꽃 가격은 유지되고 지지 될 수 있습니다. 절화 의무자조금이 우리 대한민국 농업인들의 뜻을 받들어 우직하게 수급조절, 물량조절, 가격 안정화 사업을 진행한다면 대한민국 절화 시세는 안정될 수 있습니다. 화훼농업인 여러분들의 참여와 적극적인 협력을 당부드립니다. 함께 한다면 그 어떤 문제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한국화훼자조금협의회는 대한민국 화훼산업 발전과 우리 농업인 권익보호, 소득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2022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늘 건강하시고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