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백영희 한국식품연구원장
[신년사] 백영희 한국식품연구원장
  • 이혁희 기자
  • 승인 2022.01.03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영희 한국식품연구원장

 

희망찬 임인년(壬寅年)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농업정보신문 애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995년 창간한 농업정보신문은 농업 선진국을 지향하고 있는 농업정책과 농업현장의 신기술·신영농의 정보제공자 역할을 충실히 해왔습니다. 올 한해에도 우리 농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대안을 제시하는 농업정보신문에 거는 기대가 큽니다.

 

농업정보신문이 국내외적으로 어려운 경제 여건을 슬기롭게 헤쳐나가는 일에 농업 분야에서 크게 이바지할 수 있으리라 기대합니다. 위기는 또 다른 기회라는 말도 있듯이 긍정과 화합으로 새로운 미래를 개척하는 일에 다 함께 참여하기를 바랍니다.

 

한국식품연구원도 건강백세를 위한 식품의 기능 연구, 국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식품의 품질 연구, 소비자, 기업, 국가가 원하는 식품산업 원천기술 연구 등을 통하여 창의적 식품 연구를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함은 물론, 국가사회문제를 해결하여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공헌하기 위하여 모든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연구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익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언제나 국민과 함께한다는 자부심을 바탕으로 핵심 연구역량과 공공기관으로서의 위상을 지속해서 강화하고 있습니다. 건강한국 실현에 이바지하기 위한 한국식품연구원의 도전에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성원을 부탁합니다.

 

새로운 희망을 꿈꾸는 2022년 새해 아침, 농업정보신문 애독자 여러분이 이루고자 하는 모든 소원 이루게 하는 화합과 상생의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