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임웅재 (사)친환경축산협회 회장
[신년사] 임웅재 (사)친환경축산협회 회장
  • 이혁희 기자
  • 승인 2022.01.03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웅재 (사)친환경축산협회 회장 

 

전국의 축산인 여러분!

희망찬 임인년 새해를 맞아 축산인 여러분의 가정에 활기와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특히, 친환경축산업 발전에 앞장서온 모든 축산인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간 코로나19의 전세계적인 유행과 확산으로 전 세계 모든 이들이 힘겨운 상황이며, 우리 축산업계 또한 아프라카돼지열병(ASF)의 지속적인 발생과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의 전국적인 확산으로 많은 축산농가들이 고통받고 있습니다.
가금농장과 야생조류에서 AI 바이러스가 잇따라 검출되고 있는 만큼 정부는 물론 모든 축산 관계자들이 가축질병 발생 차단에 적극 협조해줄 것을 부탁드립니다. 우리 협회 또한 가축질병 예방과 더불어 지속가능한 친환경축산업 육성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협회는 지난 한 해 동안 유기‧무항생제 축산물의 홍보 및 교육은 물론 방목생태축산에 이르기까지 친환경축산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왔습니다. 임인년 새해에는 검은 호랑이처럼 호기롭고 활력 넘치게 다양한 친환경축산 관련 사업을 펼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우리 협회가 지속가능한 친환경축산업 육성에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축산인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리며, 다시 한 번 임인년 새해를 맞아 축산인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길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