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대치원투원 수능준비반’ 1월 10일 2차 개강 앞둬
‘2023 대치원투원 수능준비반’ 1월 10일 2차 개강 앞둬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2.01.04 0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재수학원 대치원투원은 지난 3일 수능준비반 1차 개강에 이어 10일 2차 개강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2월 13일까지 5주간 진행되는 2차 수능준비반은 2023학년도 입시에 대비하는 모든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능 전 범위에 해당하는 기초개념을 수업한다.

소수정예 운영을 위해 모집정원은 30명으로 제한되어 있으며 입소 당일 레벨테스트를 실시해 실력에 따라 3개반이 개설될 예정이다. 이후 개별시간표를 수립해 수준별 맞춤수업을 수강하게 되며 모든 수업은 메가스터디, EBS 출신 강사진이 지도해 국영수 필수과목의 학습 및 규칙적인 생활습관 형성을 돕는다.

입소생 전원의 성적관리를 위해 각 반별 담임강사를 배정하고 매일 오전 조회를 실시해 당일 학습방향과 건강상태를 점검한다. 이후 일주일 단위로 학습단원을 분류해 정규수업을 실시하고 즉각 테스트, 복습을 실시해 취약점 분석 및 개선시간을 가진다.

정규수업의 이해도가 낮은 학생은 일대일 보충학습을 통해 취약점 위주의 복습을 진행할 수 있으며 마지막 질의응답을 통해 최종 학습을 마무리하게 된다.

 

대치동 재수종합학원 대치원투원 김대명 부원장은 “본격적인 수능공부의 효율성을 높이고 기본기를 형성할 수 있도록 수능준비반을 개설하게 됐다”라며 “수능준비반은 소수정예재수학원으로 운영되어 모든 학생이 강사진의 관리를 받을 수 있으니 입시를 앞둔 수험생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