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학교과외 메타인프렙, 소수정예 ‘SAT온라인강의’ 진행
국제학교과외 메타인프렙, 소수정예 ‘SAT온라인강의’ 진행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1.09.17 0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T’는 미국의 수학능력시험으로 국제 및 외국인학교에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이라면 해당 시험을 치르는 것이 지원 대학의 폭을 넓히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특히 국제학교는 상대적으로 상위권 성적의 학생들이 지원하는 곳이기 때문에 시험에 대한 선행학습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입시경쟁에서 뒤쳐지기 십상이다.

이에 국제학교과외 메타인프렙에서는 학년별·과목별·레벨별 세분화를 통해 SAT시험에 필요한 모든 유형을 커버하는 SAT온라인강의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메타인프렙의 SAT과외는 최대 6명의 소수정예로 구성되며 입학 시 레벨테스트를 통해 결과에 따라 반을 구분해 수업한다. 개념반은 중·하위권 학생에게 적합한 반으로 SAT시험에 필요한 모든 개념을 학습하고 상위권의 실전반은 시험 800점을 목표로 한 실전 문제풀이 위주의 수업이 진행된다.

메타인프렙에서는 개인별 맞춤수업을 제공하기 위해 매주 모의고사를 진행하고 결과에 따라 반을 이동할 수 있다. 모의고사 점수가 같더라도 학생 개인별 취약점은 다를 수 있기 때문에 강사진은 지속적으로 과목별 성취도를 파악하고 개인상담을 진행해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모든 강의는 최신 기출 경향과 입시제도를 반영하고 있으며 수업은 해당 과목의 지도 경력이 있는 강사진이 진행한다. 특히 모든 국제 및 외국인학교에서는 동일한 교육 커리큘럼으로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지만 각 학교별 교습법, 교재종류, 단원구성, 시험문제 등에 미세한 차이가 존재해 강사진은 인지하고 학생 개인에게 초점을 맞춰 수준별 수업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타인프렙 SAT강사 바비는 “외국 대학입학 시 가장 중요한 요소는 내신관리이지만 국제학교 및 외국인학교는 출중한 학생이 많이 모이는 곳이기 때문에 학점을 관리하는 것이 쉽지 않다”라며 “메타인프렙에서는 개인의 내신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합격전략, 성적관리방법 등을 제공하고 있으니 SAT학원추천을 원하는 학생들의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