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한 달간 코스트코 로드쇼 진행하는 ‘휴테크 안마의자’
9월 한 달간 코스트코 로드쇼 진행하는 ‘휴테크 안마의자’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1.09.10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테크산업은 9월 한 달간 추석을 맞이 코스트코 로드쇼 행사를 진행한다.

방문 고객에게 안마의자 체험 기회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코스트코 하남점은 12일까지 이후 13일부터 26일까지는 일산점에서 휴테크 스테디셀러 안마의자인 카이(KAI) LS9 미스틱골드, 카이 LS7 퍼플, 카이 RE7 그레이스풀 화이트와 듀얼웨이브 발마사지기를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19일까지 코스트코 전 지점에서 폴딩형 디자인을 갖춰 원하는 대로 다리마사지 부위를 구성할 수 있는 듀얼웨이브 발마사지기를 체험할 수 있는 엔드캡을 함께 운영 할 방침이다.

이번 로드쇼 행사에서 준비한 카이 LS9 미스틱골드는 휴테크 전국 직영점 판매 부문에서 꾸준히 매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을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스테디셀러 안마의자 모델이다.

휴테크 카이 LS9 미스틱 골드 (사진제공=휴테크)
휴테크 카이 LS9 미스틱 골드 (사진제공=휴테크)

골드와 실버의 오묘한 조합으로 이뤄진 색상과 직선과 곡선의 조화가 어우러진 세련된 디자인으로 실내 인테리어의 우아한 분위기를 배가, 홈인테리어 가전으로 사랑받고 있다.

여기에 휴테크만의 독자적인 HBLS(HUTECH Body Leveling massage System)을 기반으로 구성된 마사지 시스템은 신체 부위의 골격과 근육의 위치, 형상에 따라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초정밀 맞춤 마사지를 제공한다.

휴테크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사랑하는 가족들을 위한 선물을 찾고 있는 고객들의 문의 증가에 따라 직접 안마의자를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코스트코 로드쇼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휴테크는 고객 니즈에 맞춰 오프라인 및 온라인 마케팅 강화를 통해 접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