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무인 출력 키오스크 ‘스마트큐브’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무인 출력 키오스크 ‘스마트큐브’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1.09.09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의 무인 출력 키오스크스마트큐브가 출력부터 보험 청구까지 다양한 기능을 앞세워 주목받고 있다.

정부 민원서류 출력, 복사, 스캔, 팩스 등 문서 서비스 기능은 물론 다양한 기능을 스마트큐브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미리 업로드된 문서만 출력이 가능한 타사의 무인 출력기와 다르게 PC를 이용한 문서 편집과 인터넷 이용이 가능해 보다 다양한 업무를 해결하는 것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공개된 장소에서 이전 사용자의 사용 흔적에 의한 개인 정보 노출 위험이 매우 큰 타 무인 출력기와 확연히 차별화된다.스마트큐브는 사용자가 사용을 종료하는 즉시 이용 기록 및 파일을 완벽하게 삭제하는 업계 유일의 스마트클린 기능을 적용해 개인 정보 유출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일반 PC와 복합기, 결제 단말기 형식을 겸비한 기존 제품이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것과 달리 캐논코리아스마트큐브는 일체형 구조의 키오스크 형태로 제작돼 미려한 외관을 자랑한다.사용자뿐만 아니라 설치 장소의 만족도가 높은 이유다.

문서 서비스뿐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와 정부 민원 서비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성도 우수하다.정부24를 통한 등본과 초본 출력, 보험 청구 등을 손쉽게 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최세환 대표이사는 “슬세권에 위치한 스마트큐브로 문서 서비스를 비롯해 정부 민원 등을 손쉽게 해결해 보기 바란다” 며 “캐논코리아는 앞으로도 이용자의 편의를 높일 다양한 솔루션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