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하나로유통, 창립 60주면 맞아 파격행사 실시!
농협하나로유통, 창립 60주면 맞아 파격행사 실시!
  • 서형우
  • 승인 2021.07.30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카드로 결제 시 최대 42% 할인
추첨 통해 1만명 대상 6억원 상당 경품 제공
농협하나로유통에서 진행하는 파격 할인행사 포스터

농협(회장 이성희) 하나로유통이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이해 지난 7월 29일부터 8월 25일까지 전국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2,300여개 품목에 대해 연중 최대 규모의 파격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 복숭아, 샤인머스캣 등 여름 제철과일과 신선한 우리 농축수산물을 행사카드(NH, 국민, 삼성, 롯데, 씨티, 전북은행)로 결제 시 최대 30% 이상 할인된다. 또한 NH카드 특가행사를 추가로 진행해 행사품목을 NH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42%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인기가공·생활용품 6천원 균일가, '상상 그 이상 최대 60% 할인행사'를 통해 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를 위한 간식과 개인위생을 책임지는 생활용품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하나로 통합회원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6억원 상당의 경품행사도 실시한다. 전국 하나로마트와 농협몰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통합회원에 가입하고 하나로마트 또는 농협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추첨을 통해 OLED TV(5명)와 골드바 10돈(20명), 공기청정기(150명), 한우세트(350명), 농산물상품권(9475명)을 총 1만명의 당첨자에게 제공한다.

이 외에도 기간별 농산물 할인행사와 사은행사, 스탬프행사 등 매장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며, 하나로 통합회원 가입 후 농협몰 App을 설치한 고객에게는 농협몰 1만원 쿠폰을 추가로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농협하나로유통 김병수 대표이사는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이해 하나로마트와 함께해 준 고객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코로나19와 폭염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과 국민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